데이터 관리

MyFitnessPal, Inc.은 피트니스 및 건강 여정을 돕는 것을 사명으로 하며 사용자가 해당 여정에서 제공하는 개인정보를 관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본 데이터 관리 페이지에서는 당사가 데이터를 공유하는 방법과 특정 데이터 공유 관행을 거부할 수 있는 권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많은 디지털 회사와 마찬가지로 MyFitnessPal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웹 사이트는 다양한 기술과 서비스 제공자를 통해 구축됩니다. 이 때문에 거부 방법을 단일화하여 제공할 수 없습니다. 대신 사용 가능한 모든 옵션에 대한 단계별 거부 지침을 아래와 같이 제시합니다. 또한 개인정보 보호와 관련된 추가 정보는 당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사 협력사 관련 참고사항(우선 확인 요망)

캘리포니아 소비자 개인정보 보호법(CCPA)에 따라 캘리포니아 소비자의 데이터가 “판매”된 경우 기업은 소비자에게 이를 고지하고 사용자가 데이터 판매를 거부(또는 “해제”)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해야 합니다. 이 경우 “판매”는 데이터를 제공하는 대가로 돈을 받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그러한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대신 “판매”는 광고 등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른 회사에 기술 장치 데이터 등을 전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사 서비스 제공자

사용자가 MyFitnessPal 서비스(웹 사이트 또는 앱) 및 관련 온라인 커뮤니티에 참여하는 경우 당사는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하거나 당사의 소셜 미디어 페이지와 상호작용하는 경우 또는 MyFitnessPal과 관련된 의견 필드, 블로그, 게시판, 이벤트 또는 기타 커뮤니티 포럼에 콘텐츠를 제출하거나 리뷰를 남기거나 정보를 입력하는 경우가 포함됩니다.

부분적으로라도 자신의 목적을 위해 데이터를 사용하는 회사

부분적으로라도 자신의 목적(예: 특정 표적 광고)을 위해 데이터를 사용하는 회사와 데이터를 공유하는 경우 CCPA에 따라 정보의 "판매"로 간주됩니다. 이런 일은 주로 온라인 광고 및 관련 서비스 회사와의 사이에서 발생합니다.

무엇을:

맞춤형 광고 및 표적 광고 수신 거부

당사는 MyFitnessPal에 광고를 노출합니다. 관련된 광고 및 마케팅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일부 정보가 서비스 제공자를 통해 제3자에게 전달됩니다.

광고 운영 방식: MyFitnessPal 앱을 열거나 당사 웹 사이트를 방문하면 당사는 사용자, 장치 및 당사 서비스 사용에 대한 일부 정보를 감지합니다. 당사는 이 데이터를 포함하는 광고 서비스 파트너에게 신호를 보냅니다. 그러면 계약된 서비스 제공자는 이러한 신호를 소비자와 사용자에게 접근하고 싶어하는 제3자 및 회사와 공유하고 매칭합니다. 이런 작업은 모두 웹 페이지를 로드하거나 모바일 앱을 열 때 수행됩니다.

MyFitnessPal 계정 보유자

MyFitnessPal 계정을 보유 및 사용하고 있고 맞춤형 광고를 수신 거부하려면 아래의 “_쿠키 및 기타 추적 기술 제한_”, “_관련 및 유용한 광고 수신 거부_”, “_장치 설정 변경_” 섹션에 있는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계정 미보유자

맞춤형 광고에 데이터를 사용하는 회사를 거부하려면 아래의 “_쿠키 및 기타 추적 기술 제한_” 섹션에 있는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당사 웹 사이트 방문과 관련된 관행 거부:

당사 웹 사이트를 방문하면 로그인하지 않거나 계정을 생성하지 않더라도 당사는 제한된 정보를 수집 및 저장합니다. 당사는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명시된 바와 같이 쿠키와 기타 추적 기술(예: 웹 비콘) 또는 식별자(예: IP 주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계정 보유자계정 미보유자는 아래의 “쿠키 및 기타 추적 기술 제한” 섹션에서 특정 추적을 거부하고 제한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쿠키 및 기타 추적 기술 제한

  • 쿠키 동의 및 쿠키 거부: 당사는 마케팅 및 광고와 관련된 쿠키를 포함한 다양한 유형의 쿠키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도구를 당사 웹 사이트에서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유럽연합 또는 영국에 있는 경우, 당사는 사용자가 MyFitnessPal 웹 사이트를 처음 방문할 때 이러한 추적 유형에 대한 동의를 요청합니다. 다른 위치에 있는 사용자의 경우, 하단에 있는 “쿠키 기본 설정” 링크를 찾아 선택 항목에 액세스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링크를 클릭하고 “추가 정보”를 선택하십시오. 여기에서 특정 추적 범주를 선택 또는 해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급 설정” 및 “쿠키 보기”를 선택하여 특정 벤더를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기본 설정 제출”을 클릭하여 선택 사항을 저장합니다. 광고 및 마케팅 콘텐츠는 계속 노출되지만, 사용자와 관련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 관심사 기반 광고 차단, 선택 및 제어: 미국, 캐나다 또는 유럽연합 거주자는 Ad Choices(미국), Your Ad Choices(캐나다) 또는 Your Online Choices(유럽연합)를 방문하시면 각 지역의 참여 기관에 대한 관심사 기반 광고를 간편하게 차단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참조하십시오.

  • 브라우저 쿠키 및 캐시 삭제: 또한 정기적으로 브라우저 쿠키와 캐시를 삭제하여 MyFitnessPal 웹 사이트 및 방문할 수 있는 다른 사이트에서의 추적을 제한할 수도 있습니다. 쿠키를 삭제하면 당사 사이트에서 이전에 지정한 쿠키 기본 설정도 재설정됩니다. 브라우저에서 쿠키를 삭제하는 방법은 다음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 Firefox

    • Safari

    • Chrome

    • Microsoft Edge

    • Microsoft Explorer

관련 및 유용한 광고 수신 거부

이 기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FAQ를 참조하십시오. 이 기능을 꺼도 광고가 제거되지 않습니다. 이는 해당 광고에 사용되는 정보를 제한합니다.

  • 웹에서 맞춤형 표적 광고를 수신 거부하려면 설정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맞춤화”를 선택하고 관련 및 유용한 광고 옵션을 선택 취소합니다.

  • 모바일 앱에서 맞춤형 표적 광고를 수신 거부하려면 더보기 메뉴(…)에서 “개인정보 보호 센터”를 선택합니다. “맞춤화”를 선택하고 “관련 및 유용한 광고” 옵션을 선택 취소합니다.

장치 설정 변경

모바일 장치 광고 추적 제한 설정 - 모바일 광고 ID의 사용 방법을 제어합니다.

  • iOS - 앱 설정 > 개인 정보 보호 > 광고 > “광고 추적 제한”을 켭니다.

  • Android - 설정 > Google > 광고 > “광고 개인 최적화 선택 해제”를 켭니다.

기타 데이터 관리 방법:

마케팅 이메일 수신 거부

마케팅 이메일 수신을 거부하려면 기본 설정 센터로 갑니다.

계정 삭제

MyFitnessPal 웹 사이트에서 계정을 삭제하려면 https://www.myfitnesspal.com/account/login에 로그인하십시오. 로그인 후 “내 홈” > “설정” > “계정 삭제”를 클릭합니다.

MyFitnessPal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계정을 삭제하려면 다음을 수행합니다.

  • iOS – “더보기” > “도움말” > “계정 삭제”로 이동합니다.

  • Android – “메뉴” > “도움말” > “계정 삭제”로 이동합니다.

계정에 접속할 수 없는 경우 고객 만족팀에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연락처'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계정을 삭제하면 복구할 수 없습니다. 또한 아웃바운드 이메일 시스템에서 이메일을 제거하는 데 최대 72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액세스

당사의 파일 내보내기 기능을 사용하여 식사 관련 영양 정보, 진행 기록 및 운동 기록을 내보낼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사용자는 이 기능을 사용하여 Excel 및 기타 데이터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정보를 확인하고, 정보에 대한 맞춤형 분석을 수행하고, 정보를 출력하거나 개인 트레이너 등 다른 사람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파일 내보내기 기능은 MyFitnessPal 웹 사이트와 앱을 사용하여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피트니스 및 건강 데이터 사본을 다운로드하려면 다음과 같은 동작을 수행합니다.

  • 웹 사이트 – “홈” 화면에서 기본 메뉴 표시줄의 “보고서”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차트 및 보고서” 화면에서 녹색의 “내보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 버튼을 클릭하면 “정보 내보내기”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내보낼 날짜 범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녹색의 “내보내기” 버튼을 다시 한번 클릭합니다.

  • iOS – MyFitnessPal iOS 앱에서 파일 내보내기 기능에 액세스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홈” 화면에서 (1) 메뉴의 “더보기” > “영양” > 화면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내보내기”를 누르거나 (2) 메뉴의 “진행” > 화면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내보내기”를 누릅니다. 두 가지 방법 모두 “내보내기”를 누르면 “정보 내보내기”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여기에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내보낼 날짜 범위를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그런 다음 “내보내기” 버튼을 누릅니다.

  • Android – MyFitnessPal Android 앱에서 파일 내보내기 기능에 액세스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홈” 화면에서 (1) 메뉴의 “영양” > 화면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내보내기” 아이콘을 누릅니다. 또는 (2) 메뉴의 “진행” > 화면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 아이콘 옆에 있는 “내보내기”를 누릅니다. 두 가지 방법 모두 “내보내기”를 누르면 “파일 내보내기”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여기에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내보낼 날짜 범위를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그런 다음 “내보내기” 버튼을 누릅니다.

각 방법을 통해 MyFitnessPal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가 포함된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사용자의 정보는 zip 파일 내 여러 개의 .csv 파일로 다운로드됩니다. 모바일 장치 대신 컴퓨터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파일(주로 .csv 파일)을 내보내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데이터 내보내기 FAQ를 참조하십시오.

계정에 액세스할 수 없거나 정보 주체의 접근 요청을 제출하려면 고객 만족팀에 문의해 주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_연락처_’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요청 확인

당사는 요청을 평가하고 사례별로 검증 프로세스를 변경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당사의 표준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용자는 검증된 이메일 주소를 통해 당사에 직접 연락, 본인 확인 응답 통과 및/또는 계정과 관련된 정보를 확인해야 합니다.

MyFitnessPal은 사용자의 직접적인 추가 인증, 사용자가 해당 요청을 했다는 증거, 사용자가 계정을 소유했다는 증거 없이 제3자 회사의 자동화된 또는 트리거된 권리 요청을 바로 이행하지 않습니다.

문의처

아래 또는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명시된 대로 당사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MyFitnessPal 계정의 문제를 해결하려면 지원 페이지를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